안녕하세요. 오늘은 시드니에서 가볼 만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 옷을 살 수 있는 편집샵과 브랜드 매장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. 그럼 호주 시드니 옷쇼핑 가볼 만한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1. 시드니 옷쇼핑 편집샵 : Glue Store
글루 스토어를 처음 가게 된 것은 시드니에 6월에 갔을 때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긴팔이나 따뜻한 옷을 사러 들어갔을 때입니다. 너무 추워서 아무 옷이나 사야겠다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쁜 옷들이 많았습니다. 호주는 한국과 날씨가 반대이기 때문에 호주 날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하기의 글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.
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glue store는 퀸빅토리아점, 월드스퀘어점, 센트럴파크 점 등, 여행 중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장소로, 폴로, 나이키, 아디다스, 디키즈 등의 대중적인 브랜드가 많이 있었습니다.
2. 시드니 옷쇼핑 편집샵 : General Pants co.
glue store가 시드니의 대중적인 느낌의 쇼핑 장소였다면, general pants co. 는 보다 스투시, 슈프림 감성의 힙한 룩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면 좋아할 곳입니다. 그리고 이름처럼 호주의 데님 브랜드가 많이 입점되어 있어서 청바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호주의 데님 진을 보고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. 데님 브랜드로는 Ksubi, Insight, Neuw 등이 있으며 신발 코너도 존재합니다. 시드니에 제너럴 팬츠는 웨스트필드 시드니 쇼핑몰 근처인 곳을 가보셔서 주변 쇼핑몰들과도 접근성이 좋은 지점으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3. 시드니 옷쇼핑 편집샵 : The Standard Store- International Mens & Womenswear
조금은 덜 대중적이고, 코지한 분위기와 시드니의 편집샵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분은 더 스탠더드 스토어를 가보시길 바랍니다. 말 그대로 다양한 브랜드의 취향저격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옷만 있는 것이 아니라 향초, 화병, 지갑, 가방 등의 잡화로 시드니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.
4. 시드니 명품 옷쇼핑 편집샵 : Incu Galeries Womens / mens
르메르, 메종키츠네, 마르니 등의 레벨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편집샵입니다. 제가 갔을 때 모든 제품들이 저렴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지만, 세일 코너의 아이템들은 그나마 한국과 비슷하거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여기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우먼 / 맨 그리고 신발과 액세서리 매장이 별도로 위치해 있습니다.
그럼 시드니에서 옷쇼핑 가볼만한 곳과 시드니 스트릿 & 명품 브랜드 편집샵을 알아보았습니다. 호주에서의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념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하기의 내용도 확인해 보세요.
2023.07.25 - [여행 이야기] - 호주 기념품 추천, 호주 유명 브랜드 선물 추천 호주 쇼핑리스트 공유